입학상담 문의전화 : (신입생) 1522-0968, (재학생) 02-2232-2772

언론보도자료

기사원문 : [리더스뉴스] http://www.readers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6268 남서울실용전문학교 아동가족계열이 재학생의 취업률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1인 3개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자격증 무료 특강 및 실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서울실용전문학교는 가족기관인 남서울대학교의 아동가족상담센터를 통해 실제 상담 사례를 접하고, 센터에서 운영하는 자격과정을 통해 아동가족상담에 필요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아동가족상담센터에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은 모래놀이상담사, 음악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부부심리상담사 등이며, 아동과 가족이 실생활에서 겪는 어려운 문제들을 해결하고 지원할 수 있는 전문 지식과 기술을 터득하게 된다”고 말했다. 또한 “영유아 보육과 밀접한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학교와 연계된 어린이집, 보육시설을 통해 학생들의 현장실습과 취업연계를 진행하며, 보육시설, 어린이집 등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을 적극 권장하고 무료 특강 및 실습을 지원 중이다”고 전했다. 그밖에 아동가족계열 학생들을 위한 취업지원센터를 별도로 운영하며 지역사회와 협력을 통한 취업지원에 나서고 있다. 남서울실용전문학교 아동가족계열은 영유아교육 및 아동과 가족의 건강한 발달과 관계를 연구하는 분야로 체계적인 이론교육과 현장실습을 통해 보육교사, 아동심리상담사, 아동복지사, 가족코치 등으로 진출할 수 있다.
관리자 2016.11.01 추천 0 조회 306
기사 원문 : [일요신문]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210680 이달 17일부터 2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17 S/S 서울패션위크에 남서울실용전문학교 미용예술계열 학생들이 모델들의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뷰티스텝으로 참가했다. 매년 3월과 10월에 개최하는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이벤트로 뉴욕, 파리, 런던, 밀라노에 이어 세계 5대 패션위크로 도약을 위해 매 시즌 전략적 비즈니스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번 시즌에는 한국 대표 디자이너들의 패션쇼인 ‘서울컬렉션’과 신진 디자이너들의 새로운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등 55회의 패션쇼가 진행됐다. 미용예술계열 학생들은 2017 S/S 패션에 어울리는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연출하며 모델들의 화려한 런웨이를 더욱 빛나게 했다. 남서울실용전문학교 관계자는 “이번 서울패션위크 뷰티스텝 활동은 패션과 뷰티가 한자리에서 유기적으로 어우러지는 현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학생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뷰티산업 트렌드를 익히고 취업 전 다양한 경험으로 실무능력을 향상시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서울실용전문학교 미용예술계열은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학습, 미용대회 참가, 자격증 취득 등 실무중심 미용교육을 실시하며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방송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분야 유망직종으로 진출이 연계된다. 현재 2017학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관리자 2016.10.28 추천 0 조회 310